본문 바로가기
◎ 육아 정보

아동화장품, 시크릿 화장가방 구매 후기

by 팅커벨날아라 2019. 12. 23.
반응형

아이고두야. 5세 여자아이인데 크리스마스 선물 뭐 해줄까..하다가 

사준. 시크릿쥬쥬 화장품. 

1년전부터 가지고 싶어 가지고 싶어...했던 메이크업 화장품인데요. 

요즘  부쩍이나 이뻐지고 싶어해서 

고민고민하는 와중에...선물 받게 된 시크릿 화장가방입니다. 

다행히,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 잘 했어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세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배송도 완전 빨라서 완전 만족! 

구매정보 공유! GOGO!

▶시크릿화장가방 구매링크 

 

일단, 걱정을 많이 했지만,

허브 자연유래성분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하니 일단은 안심하고 사주게 되었고요. 

유해물질이 없습니다.

벤질알콜이니 파라벤이니 모두 안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싼 거 겠지요? 

 


왼쪽에 아이쉐도우 제품은 가방으로 분리할 수 있어요. 

어찌나 귀여운지요. ㅎㅎㅎㅎ 외출할 때는 저기에 팩트를 넣어서 가지고 가면 되네요. 

눈가에 바르는 모습이..참으로 가관입니다. ㅋㅋㅋㅋ 

제 화장품보다 비싼 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까. 깨끗이 사용하겠다고 약속하고 쓰도록 내버려 둡니다. 

와. 진짜 이쁘네요. 

선쿠션, +50까지 커버됩니다. 

크립믈러셔와 브러쉬. 너무 고급스럽다. 정말.

향기도 좋아요. 

그리고 컬러립밥. 보습이 되니까. 자주 발라주는데 

너무 많이 바르지 않게 해주세요. 

집에 오자마자 저에게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 발라라...클렌징이 얼마나 귀찮은 지 알려줄게. ㅋㅋㅋ

네일은 마르고 나면 스티커처럼 떼어져요. 

브러쉬는 너무 부드럽고 털이 잘 빠지지 않아요. 

가끔 보면 아이피부에 무엇이 났다..라는 평도 있는데. 꼭..잘 씻겨주셔야 해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색을 내기 위해서는 화학제품이 안 들어갈 수가 없잖아요. 

그래도 이 화장품은 꽤 순한 편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일찍 메이크업에 눈을 뜨는게 아닐까 싶으시겠지만, 

한때라고 하니까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만 있다면 

이런 기회에 하나 사주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마트보다 온라인이 훨씬 저렴한 거 같아요. 

5세 여자아니 6세여자아이 정말 좋아해요!!!! 

시크릿 쥬쥬 화장품 괜춘! 

공주병걸린 딸이 있다면 이것이 약입니다. ㅎㅎㅎ 

무슨 날만 되면 이런거는 빨리 품절인 것 같아요. 

제발 오래도록 잘 사용하길..바라는 것 뿐입니다. 

사시려면 꼭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 

>>구매링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