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격증정보

가죽공예독학으로 배우기, 기초부터 자격증까지 한방에

by 팅커벨날아라 2016. 11. 22.
반응형

최민수 아저씨 가죽공예하는거 보셨나요? 


정말 전문가 수준입니다.  


사람 달라보임. ㅎㅎㅎ 



언젠가 꼭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던게 


최민수씨 덕분에 자극받음. 





가죽공예는 


한번 제대로 배워두면 취미를 넘어서 


만든 제품을 팔아볼 수도 있고, 


나만의 제품을 만드는 뿌듯함이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가죽끈만 보면,,이제는 뭘 만들 수 있을까..를 생각하는 중 


가죽의 매력에 빠졌더니...


외국여행가서도 가죽 신발을 구매하게 됩니다. 






단단함. 고급스러움. 



가죽공예를 독학하는 건 


참 좋은 취미입니다. 


조금 비싼 고급 취미라는게 단점이 될 수 있죠. ㅎ 



원데이 클래스 가격? 



원데이클래스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러명이 같이 하기 때문에 


내가 손재주가 좀 부족하면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끝납니다... 


(지못미...ㅠ) 



그리고, 원데이클래스로 작품 몇 개 만들고 나면 


돈 엄청 많이 들어요 ㅠㅠ 



그리고 욕심나서 자격증 과정까지 듣게 되면 


이건 뭐 백만원 2백만원은 우습..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동영상 강의로 결정했고, 


이것저것 따져본 뒤에



  [한국방과후아카데미] 수업을 결정했어요. 



이유는, 



1. 일단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싶은 시간에 가죽공예를 할 수 있어요. 



2. 얼마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몇번이고 돌려봅니다. 




3. 수강료. 


학원처럼 입문-기초-고급-전문가 과정으로 나눠져 있지 않고 


한번에 기초부터 자격증 시험보는 것까지 


한번에 가능해요. 


재료비까지 생각하면 동영상강의를 추천드려요. 




4. 취업 / 부업까지 도와주는 취업센터 



나중에 언젠가 전문가 과정을 밟게 되면, 


한번쯤 취업과 부업에 대해 생각할 것 같은데 


아카데미는 다른 곳에 없는 취업센터라는 게 있어서 



나중에 공방이나 문화센터 나갈 때도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5. 수강생들에게는 전원 가죽공예 기본세트를 줍니다. 


ㅎㅎㅎ 이게 뭐라고.. 막 중요함. ㅎㅎ 






이런 장인까지는 되지 않더라도, 


내가 만들고 싶은 


가방 하나 만들 정도는 되고 싶어요. 


너무 고급스럽죠. ㅎㅎ 





아래 링크 통해서 


온라인으로 가죽공예배우기 무료체험해보세요. 


한번 해보면 나한테


 이 수업이 맞는지 파악하실 수 있을거예요. 



수강료도 물어보고 샘플강의도 요청하세요~ 


무료니까요 :) 















*저는 실제 가죽공예 수강생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수강연장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