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생민이 추천하는 재택부업 글쓰기 꾸준히하는 평생직업

by 팅커벨날아라 2017. 9. 13.
반응형

 

저는 집에서 마케팅 부업으로 꾸준히 재택일을 하고 있는

 

주부입니다.

 

요새 김생민씨가 뜨고 있던데 ㅎㅎㅎ

제가 하는 부업에 홍보 모델이네요.

회사가 덕 좀 보겠어요.

 

 

 

제가 집에서 하는 재택부업은

저는 집에서 하루에 2~4시간씩 마케팅 글을 쓰는 건데요.

한달에 적을 때는 50만원

많을 때는 150만원까지 벌고 있답니다.

 

주부알바,재택부업,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돈을 다 벌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ㅎㅎ 돈벌기 쉽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낙오자가 됩니다.

이거 꼭 생각하시고 시작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래 타이핑알바 샘플 강의 있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이건 꾸준한 사람이 실력이 늘고

승자가 됩니다.

 

 

 

어떤 업체가 새로운 서비스를

홍보해야할 때

저희한테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면

체험을 해보고

글을 써주는 건데요.

파워블로그랑은 달라요.

 

 

 

처음부터 쉬운 작업은 아닙니다.

저도 재택부업 자리잡는데 2개월 걸렸어요.

(어떤 분은 4개월)

 

그리고 이 일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꾸준하게 하는 일이 아니거든요.

 

 

중간에 잘 안된다고 포기하시는 분들 보면

조금 그렇기도 해요.

 

일단 6개월은 해보면

감이 와요.

 

 

 

그리고 이 마케팅 글쓰기도

실력이라는 게 있어서

글실력이 늘어요. 이게 바로 돈이 되죠.

 

매달 업체에서

알바비가 들어오면

정말 뿌듯합니다.

 

돈을 어떻게 버는 거냐면

예를 들어,

제가 어떤 회사의 상품이나 학습지에 대해

체험하고 정보 제공 글을 쓰고

그 서비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람이

문의를 남기고

무료체험을 하게 되면

 

저는 홍보비를 받게 되는 거죠.

홍보비는 적으면 건당

5000원~ 70000만원까지 되요.

 

글쓰기가 처음이어도 접근은 어렵지 않아요.

 

처음에는 회사에서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적응하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시간이 날때

밤이고 새벽이고 꼭 글을 쓰고 잡니다.

 

이건 제가 50살이 되도

할 수 있는 일이라서

꾸준히 해서 생활비 벌 예정입니다.

 

요즘 김생민씨가 회사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열일 홍보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할 수 있다!

생각하는 분이라면

대학생이든 주부든 시간이 나는 모든 사람들은

다할 수 있으니 도전@!!!

 

타이핑알바 관련 무료강의 있어요.

해보면 내가 할 수 있을까?

할 수 없을까. 판단할 수 있을 거예요 :)

 

아래 링크 공유합니다.

샘플 체험안하면 스튜핏!!!


 

[샘플강의] 무료 타이핑알바 강의 들어보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