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자본창업으로 하루에 4시간 일하면서 재택사업하고 있어요.

by 팅커벨날아라 2017. 5. 4.
반응형

아이를 키우면서 부업을 생각하면 

재택알바부터 생각하게 되는데 

좀더 전문적으로 당당한 소액창업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텐스토리 온라인영어도서관 지점장. :) 

상담을 꼼꼼하게 받고 시작했거든요. 




저는 소자본, 무점포 창업만 가능한 상황이었기에 

더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지금은 780만원으로 올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온라인 영어도서관은 

23년된 동화스터디 회사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영어도서관인데 23년동안 탄탄한 노하우가 있었어요. 

학생들이 영어원서와 영어도서를 

1000권이상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예요. 




1. 투자금 680만원 


보통 소자본이라고 하면 천만원정도 생각하잖아요. 

저도 그정도 생각했는데.. 

텐스토리 영어도서관 창업은 680만원으로 끝이었고 

추가 비용은 없었어요. 


초기투자비용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해도 되었습니다. :) 

권리금 위치..이런 건 생각 안해도 되서 좋았어요. 


2. 하는 업무 


담당 지역의 지점장으로 해당 지역 회원 관리

1:1 코칭이 주요 업무예요. 

학습 커리큘럼을 체크해주고 아이들 동기부여도 

중요해요. 학습효과에 대해 본사에서 교육도 있는데 

이건 정말 회원모집할 때 정말 좋습니다. 


홍보는 본사에서 지원을 팍팍해줍니다. 

피드백은 원어민이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3. 회원모집 및 홍보 


이 부분이 가장 걱정이 되었는데 

텐스토리 본사에서 홈쇼핑이나 광고를 통해서 지원해주고 

제가 온라인으로 지점장을 맡고 있는 지역은 

독점권이 있어서 영업홍보비를 100% 지원해줍니다. 


더불어 텐스토리 영어도서관에 대한 회원모집을 할 때 

제가 회사와 프로그램에 대해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서 

10명의 엄마 중에 7명은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게 영어 사업의 좋은 점인 것 같아요 :) 



홈쇼핑이나 학습 채널에서도 홍보를 하고 있어요.


4. 영어도서관 지점장 조건? 


1) 영어 못해도 돼요 


- 영어를 조금 이해하기만 하면 상담할 때 좀더 효과적일 수는 있지만 

직접 알려주는 방식이 아닌 지도사이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진 않아도 됩니다. 


2) 초보자인 저도 했어요. 


육아하는 중에 시작했지만 경력하고는 아무 상관이 없었어요. 

아이를 이해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3) 하루에 2~4시간 일해요. 


할일이 많은 날은 4시간 정도 인데 

보통은 2시간이면 하루 스켸줄이 끝납니다. 


온라인 영어도서관은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라서 

내 시간과 내 일을 조절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예요. 




5. 비전 


우리 나라의 영어시장은 언제나 비젼이 있잖아요. 

문법 위주의 영어보다는 

실제 미국의 원서를 가지고 활용하기 때문에 

엄마가 발품팔아서 한권한권 

사주는 것 보다

전문가가 선택한 책을 

마음껏 읽게 해준다는 특징이 있어요. 

이 점을 저는 엄마들한테 계속 어필해요. 




6. 사업하면서 느낌 점 


저도 공부하고 직접 엄마들을 만나면서 

내 아이 공부 방법도 배우고 좋아요.  


이건 정말 아이에게 영어학원보다도 영어학습지보다도 

유익한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제 스스로가 사업을 하면서 깨닫고 있어요. 


더불어 제가 엄마니까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어서 

아이들을 관리하면서 제가 배우는 것도 많아요. 




소자본 무점포창업으로 온라인 영어도서관은 

저에게는 딱 맞는 사업아이템이었어요. 


망설이는 엄마라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권해요 :) 


상담은 무료고, 궁금한 것은 꼼꼼하게 따지시길 바래요! 


[무료 상담 신청하기] 

온라인영어도서관 무점포 창업 상담 










저는 동화스터디의 파트너로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