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택 타이핑알바 첫 수익나던 날, 후기 공유합니다.

by 팅커벨날아라 2016. 8. 28.
반응형


저는 육아와 공부를 병행하고 있는 

육아맘이자, 스터디맘입니다. 


재택으로 타이핑알바는 8월 15일부터 시작했는데, 

8월 말에 시험이 있어서


그 중간에는 도저히...;;; 타이핑알바조차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시험기간 도중에는 글 딱 하나만 쓰자...

생각하고 아래 글 하나만 작성하였습니다. 1시간 정도 걸렸네요! 

바료 요 글인데요. 


▼▼▼▼▼▼▼▼▼

POP예쁜글씨 자격증 무료체험 후 신청하세요 

http://blog.naver.com/park-so-hyun/220790127106



아무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헉? ㅋㅋㅋㅋ 우연히 들어가보니. 



누군가가 제 글을 읽고, 벌써 신청을 하셔서 

제가 8000원의 수익을 얻은 겁니다. 


이 이후에도, 하나, 둘 수입이 올랐구요. 

(한달 치 한꺼번에 나중에 공개할게요~!) 

오우.. 벌써 놀랬습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잘 시킨 덕분인 것 같아요. 

블로그 최적화 시킨 내용 또한 블로그에 상세히   적긴 했는데 다음에 읽어보세요. 


이제 제대로 타이핑 알바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마케팅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들으면서

 틈틈이 글을 쓰며 용돈을 벌고 있습니다. 


처음에 업체를 고를 때 여기저기 꼼꼼히 비교해본 후에 신청한 곳입니다. 




이 업체는 직장인 투잡 업체로도 유명한 업체입니다. 


교육부가 유일하게 인가한 마케팅 업체라는게 믿어집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가 어우러 지면서, 알바하시는 분들이 

최대한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강의를 들으면, 알바하는 사람들끼리 

소통하는 공간에 가입하게 되는데 알바 정말 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진짜.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컴퓨터만 있다면

하루에 1~2시간 투자하셔서 안정적으로 알바비를 벌어보세요. 

저도 이제 제대로 해볼랍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제 공부까지 하면서 이 상황에서 

생활비를 벌 수 있는 최고의 알바예요. 



제가 등록해서 현재 하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타이핑알바 업체로 추천합니다~ 



아래 타이핑알바 관련 무료자료 받아보시고 

선택하시는 것도 방법이예요.


▶타이핑알바 상담 및 무료자료 신청하기◀

[바로가기] 




저는 외부파트너로써, 이 글을 쓰고 

소정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