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육정보

초등수학인터넷강의 무료체험 중인데 학원보다 훨씬 재미있대요

by 팅커벨날아라 2017. 10. 11.
반응형


수학학원을 그만두었습니다. ㅎㅎ


학원에서는 한 달에 한권씩 문제집을 확확 풀고,

책걸이를 하고. 


1년에 약 10권이상에 문제집을 풀더군요.

 

근데 왜. 항상 90점을 넘지 못할까요? ㅠ 

 

 


그리고 또  시험기간만 되면 문제를

무지막지하게 푸는데 왜 100점이 


안 나오는지...


엄마가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거니? ㅠ ㅠ 


90점만 쭈욱 받아주면 안되는 거니? 



아무래도 수학학원을 가기 싫어하는 것 같군요.

 


 

집에서 수학 홈스쿨링하기로 했습니다. 


30분씩이라도 꾸준히 재미있게

수학공부를 할 수 있게 해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초등수학인터넷강의는

제가 청담수학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했고 


그 체험을 아이를 앉혀놓고 해봤죠. 

 

 

초등수학인터넷강의

 


 

아이가 그 시간동안 집중하는 걸 보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학원보다 훨씬 재미있다는 군요. 

 

#좋은 점

1. 게임이나 그림 형식으로 꾸준히 하기 좋음

2. 교과서랑 100% 연계되어 있어서

학교에서 배운 수학 교과서 내용을 복습하기 좋아요.

3. 가격이 학원비에 반도 안되서 부담없이 시작하기 좋음 ㅎㅎ

 (6만원도 안 되었어용~)

 


다행다행:)

아래처험 문제를 풀면 무슨 보상같은 걸 줘요. ㅎㅎ

 

이런거 저 때는 왜 없었을까 싶고 ㅋㅋㅋ

 


 



하루에 30분씩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집적 PC에 마우스로 펜으로 할 수 있고 


그림도 잘 나와있고 이야기 형식 요즘 말하는 


스토리텔링 수학이더군요. 


굳이 제가 옆에서 가르치지 않더라도. 

 

 


 

아이가 잘 하네요. 


그리고 제가 이게 정말 효과가 있나??? 싶어서 


서점에 가서 문제집을 하나 샀습니다. 

 


자. 이제 풀어볼까? 


ㅎㅎㅎ 오우. 잘 푸네요. ㅎㅎㅎ 

 

 


다음 시험은 기대해도 될까요? 

 

이런식으로 몇 문제 풀고 나면 얼마나 공부했는지. 문제 푼 갯수

이렇게 나오거든요. :)

 

 


청담수학 7일 무료체험

한번 아이 앉혀놓고 해보세요. 


수학 싫어하는 초등학생이 집중해서 푼다면 

 

해볼만 합니다. ㅎㅎ


1년 짜리도 있고 6개월짜리도 있는데

저는 6개월짜리로 끊었어용 :)


 

수포자는 만들지 말자구욧.!

 

제가 수강 전에 신청했던 무료체험 신청 주소 공유합니다~ :)

 


▼▼▼

>>청담수학 7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저는 실제 청담수학 인터넷 수강생으로 

이 글을 쓰고 수강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