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생 집에서 할수있는 재택부업, 마케팅글쓰기알바 어떻게 하나요

by 팅커벨날아라 2017. 2. 2.
반응형

저는 프리랜서 엄마입니다.

 

오전에는 밖에서 일을 하고,

 

오후에는 아이들을 돌보고 있답니다.

 

육아는 저한테 일과 공평하게 중요하기 때문에

 

둘다 포기할 수 없죠



 

 

하지만, 용돈을 더 벌고 싶은 욕심은

 

모두 사람이 다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요.




 - 시간이 불규칙한 모든 분들한테 


    추천하는 재택알바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후에 아이들이 다른 일을 하는 시간이나

 

아이들이 자는 저녁, 새벽 시간을 이용해서

 

집에서 블로그로 글을 쓰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생도, 육아맘도, 40대 가정주부 재택알바로도 추천해요 :)

 

 

 

여러 업체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 데요.

 

이런 업체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1. 블로그를 빌려달라는 업체 ( X )


2. 블로그가 최적화되지 않아도 글을 쓸 수 있다는 업체  ( X )


3. 첫 달 부터 수익이 100만원 이상 빵빵 난다는 업체  ( X )


4. 초기 비용이 없이 시작하는 업체  ( X )

 

 

만약 이처럼 홍보하는 곳이라면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런 곳은 없습니다.


 

블로그가 잘 운영되어야 돈을 잘 벌 수 있죠. 


 

평생 할 일인데 초기비용이 없다면,


 

그 외에 다른 댓가를 치뤄야 하겠죠.

 

 

저도 누가 가르쳐 주지를 않아서


직접 여러 곳을


상담 받고 따져봤습니다. 꼼꼼히.. ㅎㅎ

 

 

 

여러 군데를 비교한 결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을 선택했고,


꾸준히 마케팅 소재를 받아서 

 

하루에 2~3시간씩 글을 쓰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1. 수익이 언제부터 나나요?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한 달째부터 나는 수강생도 있구요.

 

6개월부터 나는 수강생도 있습니다




2. 수익이 어떤 방식으로 나나요? 



내가 작성한 글을 보고 



본 사람이 [구매 또는 상담 의향]이 있으면 


   

연락처를 작성한 후, 상담이 진행되면 



나에게 해당 수수료가 생기는 구조입니다. 




저는 초기인데 하루에 3~4 건씩 (24,000원) 씩 나옵니다. 



1달로 따지면 24000*30 = 72만원이네요. 


더 나올 수도 있고 덜 나올 수도 있겠지만, 


보통 이렇게 됩니다. 




오늘도 3건이 나왔네요. :) 




3. 노하우가 있나요? 


초기 비용이 들어가는 데 이것은 교육비용입니다. 


어떻게 글을 쓰는가.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 진실된 내용으로 써야. 


꾸준하게 수익이 들어옵니다. 


이런 글을 어떻게 써야하는 지에 대해 배웁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택 알바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상담받을 수 있고 


마케팅 글쓰기의 교육 영상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무료이고, 부담없이 궁금한 것을 


모두 물어보셔도 됩니다. 




[신청하기] 재택알바 관련 자료 및 상담 신청 



꼼꼼하게 물어보세요. 


평생할 일이잖아요!








저는 실제 마케팅 아카데미의 


수강생으로 이 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