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정보 / ◎ 맛집 정보

굽네치킨 쿠폰 선물하기 룰루!!!

by 팅커벨날아라 2018. 6. 20.
반응형

부장님이나, 회사친구나, 멀리 있는 친구한테 


깜짝 선물 해주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치킨 쿠폰 선물은 누구나 좋아한다길래 ㅋㅋㅋ 

굽네 치킨 쿠폰을 선물했다. 


진짜 좋아하시드라. ㅎㅎㅎㅎ 


[바로가기] 굽네 치킨 쿠폰 선물하기 


요기에 내가 가지고 있던 


티몬 할인 쿠폰까지 썼다 :) 


 요즘같은 날에는 치킨 쿠폰이 좋다앙 :) 


쿠폰사서 사장님한테 드리는 것도 적극 추천한당 



오리지널은 진리. :")싫어하는 사람 없당 


나는 선물할 때마다 매번 구매해서 드린다. 우히.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바사삭 완전 추천! 



나는 개인적으로 윙을 좋아해서 


윙만 먹는다. 



월드컵 응원하면서 먹고! 또 먹으라고.


단...미리미리 예약해야 응원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거. ㅎ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반!!!!!!!!!!!


완전 강추해요!! 


굽네 치킨 반반 쿠폰 쏘기!! 

▼▼


반반. :)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이랑


같이 먹을 수 있다. ㅋㅋㅋ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나는 오/볼 반반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