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정보 / ◎ 맛집 정보

왕십리역 맛집] 100% 메밀을 맛볼 수 있는 곳, 원조봉평산골메밀골

by 팅커벨날아라 2015. 12. 22.
반응형




*100% 메밀맛은 심심한 것이였다는 걸 알려준 이집*

젊은 청년이 만드는 기분 좋은 메밀골 


*위치: 왕십리역에서 성동구청쪽으로 걸어와요. *

성동구청에서 아래로 좀더 내려가면 음식점이 입점한 오피스텔 건물이 나오는데

그 오피스텔에 2층에 있어요~

원조봉평산골메밀골 





100% 메밀막국수라고 써있죵?

그리고 직원들 티셔츠에 맛있으면 등짝을 쳐주세요! 라고 써있는데... 진짜 칠뻔 ㅋㅋㅋㅋ 

원산지 표시. 완전 귀여워요.

텃밭에서 나온 채소에 마을회관 옆논에서 나온 쌀에.... ㅋㅋㅋ

제주 아일랜드에서 온 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및 종사자는 국내산이요 ㅋㅋ 




메밀 전병이예요.그리고 왼쪽은 집접 한듯한 시원한 김치 :) 

매콤한게 엄마랑 저랑 둘다 너무나 좋아하는 메밀 전병. 안이 꽉차있고, 맵다면 맵고 담백합니다. 느끼하지 않아요. 





들깨칼국수!

메밀 국수가 투명해요. 다른 곳에서 먹어본거랑 달랐고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심심한 맛? 건강한 맛있는.

2인분인데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배 찢어질 뻔 하게 엄마랑 저랑 다 먹고 하나도 안남김요!

 


할인 팁!

그리고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면 1인당 1000원씩 할인해줘요!

(*세트.. 제외 ㅋㅋ)

엄마집 동네에 맛집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성동구청 맛집메밀 맛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