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육아 정보

[백일상 준비] 집에서 베베 백일 파티 했어요!!

by 팅커벨날아라 2015. 6. 16.
반응형

요즘엔 집에서 양가 가족들만 모시고 하는 백일 파티가 유행이라죠. 


꾸미는 손재주라고 있으면 제가 하나하나 해볼텐데.. 


손재주도 없고, 알뜰하게 준비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꼬마알라를 만나게 되었어요. 


누구 추천도 아니고 순수하게 검색하다가 알게된 꼬마알라. 


여러가지 컨셉의 백일상이 있는데, 저는 수국핑크 라는 컨셉의 백일상을 대여했답니다. 




두둥. 엄청난 박스가 도착! :) 

2일 전날 도착한 박스. 얼마나 꼼꼼하시고 센스있으시던지. ㅎㅎ 


남편이 해보고 싶다고 해서, 남편에게 상을 부탁하고 

저는 애기 목욕시키러 갔어요. 

오. 근데 거의 다해놓은 거예요! :) 남편 고마와 




남편의 상차림이 시작됩니다. 




오옷. 금방 잘하죠? 저보다 손재주가 좋고, 야무져요 ㅎㅎㅎ 




만진지 15분도 안되서 거의 백일상이 다 차려지네요 ㅎㅎ 





주인공인 우리 아가는 신기해서 멀뚱멀뚱


99일 째인 아가. 100일 준비되었니? 


대두인형도 너무 귀여워서 집에서 소장중이구. 탄생등록증도 센스있게 만들어 주셔서 

저희액자에 넣어 보관중이예요. 




그럼 이제 100일 파티를 시작해 볼까요? 





친정 어머님의 과일이 도착. 

갖가지 과일을 올리느라 상다리 부러지는 줄.. ㅎㅎㅎ


그리고 시엄니의 백일떡이 도착





와우! :) 상다리 부러지겠지요? :) 

대단해요~ 


아기 드레스가 너무 맘에 들었었어요. 드레스 사는 비용만으로도 알뜰상을 대여했답니다. 


백일을 꼭 해야하나.. 망설이기도 했는데 

아기에게 좋은 추억이 된거 같아. 기분이 좋아요.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백일상이죠? 

10만원 안에서 백일상을 끝내니 얼마나 보람찬지 몰라요 큭큭. 





건강하게만 커죠. 베베야 :) 


꼬마알라와 함께한 100일. 


*참고: 꼬마알라 사이트 주소 : http://cafe.naver.com/angelparty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