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격증정보

부산 가죽공예 돈버는 취미를 독학해서 자격증 취득했어요

by 팅커벨날아라 2017. 5. 21.
반응형


문화센터로 가죽공예 기초반 취업 준비중입니다. 


부산에는 원데이클래스 강좌를 찾기가 힘들어요. 


그리고 가죽공예로 부업을 하려면 

지도사자격증이 꼭 필요한데 


학원에 가서 따려니까 


기초반 -> 심화반 -> 자격증 반 이렇게 3번 나눠서 배워야 하더군요.




그리고 가죽공예는 꽤 비싼 취미에 들기 때문에 


원데이 클래스로 고급반까지 

가기에는 너무나 가격이 후덜덜.. 

그래서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독학하기로 했습니다. 



가죽공예를 집에서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한번에 자격증반으로 고고. 

독학하고 자격증까지 

땄답니다.

다행히 재미있게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아카데미 인강으로 공부했는데 

이렇게 보여주시면. 

저는 몇번이고 인강을 돌려보면서 독학합니다. 







1. 3개월 만에 가죽공예 자격증 땄어요. 


- 1년에 6번 시험이 있어서 

  처음에 떨어져도 2달 뒤에 또 볼 수 있구요. 

- 취득할 때까지 무료로 시험을 볼 수 있구요. 



2. 부산에 공방차리는 게 꿈입니다 


- 가죽공예는 돈버는 취미에 속하잖아요. 

- 공방이든 문화센터든 취업이 목표로 고고! :) 

-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도 있다고 하지만 수요가 많지 않아요! (*참고) 



3. 자격증반까지 한번만 수강료를 지불합니다. 


- 가죽공예 기본세트를 무료로 줍니다.  

  비싼 가죽. 낭비하지 말자구요. 

- 처음에 무작정 이것저것 사지 마시고 수업들으면서 하나씩 사세요. 





가죽공예는 


1. 제대로 재미붙여서 배우면 직업 또는 부업이 되요 


2. 재료값이 비싸다 

  -> 도매급으로 재료를 구입하기 (*팁) 

(*아카데미 수강생들은 도매급으로 재료를 구입할 수 있어요) 






저는 집에서 강의를 들을 때 


1. 시간이 나는 대로 틈틈히 밤에 들었어요. 


2. 몇 번이고 반복해서 연습했어요. 


3. 3개월 뒤에 실기 , 필기 가죽공예 자격증 시험 봤답니다. 



손재주가 정말 없는 편이지만 


처음에 최민수씨 가죽공예 하시는 거 보고 완전 놀랬는데 


저도 해보니 할 수 있겠더라구요. 



최민수씨 달라보였다는...ㅎㅎ



그리고 하다보면 가죽의 매력에 푹 빠지게 돼요. 


정말 완전....가죽 ㅠㅠ 


넘나 아름다운 것. 




처음에는 가죽 작은 카드지갑부터 


지갑 그리고 가방까지. 



가죽공예 인강을 수강하기 전에 


꼭 샘플 동영상강의를 신청해서 들어보고 결정하세요. 




저도 샘플강의를 듣고 신청했습니다. 

무료구요. 이거 듣고 결정하면 됩니다. 


아래 신청링크 공유할게요! :) 






▼▼▼

[신청하기] 아카데미 가죽공예인강 샘플 무료 신청 








 


저는 아카데미의 외부파트너로서 

실제 정보를 제공하고 

수강할인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