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격증정보

초크아트학원보다 저렴하고 자격증도 빨리 딸 수 있었던 인터넷강의 추천

by 팅커벨날아라 2017. 8. 4.
반응형


초크아트는 별로 어려운 것 같지 않고 


맘만 먹으면 빨리 배울 수 있겠다 싶어서 생각했는데 


이거 예술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네요. 





초크아트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많이 쓰여서 


배워두면 정말 두고두고 쓸 것 같아서 


집에서 틈틈이 인터넷 강의로 수업받고 시험봤어요. 



처음엔 학원가서 후딱 배울까 했는데 


이게 학원에서 자격증을 배우려면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제가 여기저기 광고에 낚여가며


알아보다가 찾은 온라인학원 아카데미. 

 


1. 3개월에 자격증 취득가능하구. 


  - 진짜 손재주 전혀 없으면 6개월...ㅎ 

 


 

2. 온라인 48강 + 오프라인 2강 


  - 오프 강의에서 취업 준비 강의도 해줍니다. 쏠쏠하구요. 

 

 


3. 강의 내용은 모두 자격증대비. 실전반 

 

  - 자격증 시험하고 완전 연결되어 있어서 자격증 따는 건 식은 죽 먹기. 

 

 

  

4. 자격증 시험이 1년에 6번. 


  - 자격증 따기 어렵지 않아요. 진짜. 



일단 저는 주변에 창업하거나 가게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카페메뉴판 처음에는 무료로 막 써줬어요. 


자격증 따기 전에는요. ㅎㅎㅎ

 


 


근데 자격증 따고 


1. 구청 초크아트 강의 수업 이력서 내고 


2. 문화센터도 내보고 


3. 초등학교 방과후수업 취업 준비하면서는 


초크아트 메뉴판 써주면서 돈을 조금씩 받아서 


이제는 간단한 메뉴판은 5만원. 


그림이랑 글씨 좀 들어가는건 10만원~ 15만원 받아요. 

 

 



이게 다 자격증의 힘인거 같아요. ㅋㅋㅋ 



우리가 아는 분필로 칠판에 장난치는 수준이 아니고 


이거 정말 아트고, 돈버는취미이자 부업아이템. 



저는 POP도 배웠지만 피오피글씨체보다

 

훨씬 재미있어서 


초크아트는 당분간 계속 알바 뛸 생각이예요.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 하고 싶네요. 


애들도 신나할 것 같아요. 



학원이나 인강 알아보기 전에 

 

 


샘플강의 신청해서 한번 들어보세요. 


수강 전에 들어보라고 주는 무료 동영상이니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

 


아래 링크 공유합니당~ 


>>샘플강의 - 초크아트 동영상 샘플 신청 링크


 

 


 


 

 

저는 실제 아카데미의 파트너로서

정보를 제공하고

수강 혜택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