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육정보

초등수학인강 효과 이렇게 공부하면 굿

by 팅커벨날아라 2018. 3. 9.
반응형

아이가 수학을 재미있게 했으면 

정말 좋겠어서 

선택한 청담수학. 


작년에는 문제집으로 수학공부했었는데, 

아이가 싫어해서

1~2개월 만에 그만 두었고, 

아쉬운 문제집만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네요. 


올해는 조금 다르게 하고 싶은데 


  1. 흥미를 잃지 않게 
  2. 꾸준히 
  3. 성취감을 느끼면서 하는게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인 제 아이의 목표. 


무엇보다 수학을 하는 과정이 

머리가 좋아지는 과정이기 때문에 

독서와 수학은 제가 포기가 안 되네요. 


수학 괜히 밀어부쳤다가 아이가 싫다고 하면 

문제가 심각해진다기에...

(엄마들에 따르면 수학에 질리면 비슷한 과학...이나 

몬가 숫자가 나오는 

모든 과목에 있어서 일단 반감을 갖는다고 함.) 


리플렛을 보니 초등수학 과정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아. 2학년 때부터 하면 저 좋았을 걸..싶지만

일단. ㅎㅎ 지났으니까. 


따라서 그냥 재미나게 하게 풀어줬어요. 

그래 학원 안가면 어떠니... 


요즘 나온 게임형식의 청담수학인데 


끝나면 이렇게 카드처럼 보상도 하고 

특히!! 저 오답노트 굿굿! :) 

틀린 문제 계속 풀게 함. 




온라인으로 하는 거고 

매일 복습한다는 형식으로 

컴퓨터 하게 놔둡니다. 


이번 중간고사 수학은 좀 기대해볼만해요. 


이게 제가 무료체험할 때 옆에서 보니까 

막 그냥 하는 거 같지는 않구요. 


리플렛 보니까. 

메타인지 학습법으로 

초등수학 교과서 흐름을 똑같이 따르고 있고 

특허받은 학습법이라고 해요. 

아이가 정확도를 올리려고 노력해요. 




아이가 잘 따라오면 

심화까지 해볼 수 있어서 

따로 시험기간에 스트레스 안 줘도 될 것 같아요. 


4학년이면 진짜..

이제 슬슬 공부해야하는데 

엄마 맘처럼 안되는게..초등수학. 


다른 건 안 시킬테니. 제발...ㅠㅠ

수학만 따라와줘. 하고 

3일 시켜봤는데 


이거 계속 하고 싶다네요.

오 그래? ㅎㅎㅎ 


청담수학이랑 상담했더니 

1개월 수강하다가 

아이가 싫다거나 

못하겠다거나 하면 

환불된다고 해요. 


그래 까짓거 해봐. 

수학학원보다 훨 저렴하게 고고씽. :) 


그리고 가끔 그냥. 

핸드폰으로도 복습하게 놔둡니다. 

안하는 것 보다 낫잖아요? 


진짜 게임처럼 언제까지 공부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초등학생 때는 이렇게 

계속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무료체험 일주일 주니까

아이 한번 시켜보는 것도 좋을 듯. 


초등수학은 무조건 재미있게 하라는

주변 지인들의 팁으로 

시작했는데 

나쁘지 않네요. :) 


제가 했던 무료체험 링크는 요기에요.


▼▼

청담수학 무료체험 일주일 링크 


이벤트고 하고 있네욤 ㅎㅎㅎ 

초등수학인강추천





저는 실제 온라인 체험회원으로 이 글을 쓰고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