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육정보

초등학교입학준비 엄마랑 홈스쿨하기

by 팅커벨날아라 2018. 1. 11.
반응형


예비초등학생. 6살..


내년에 학교 보낼 생각하면 조금. 

긴장되고 걱정돼죠? 

학원을 보내야할까.

여기저기 물어보면 절대 보내지 말라고 하네요. 


아무것도 안 하고 있기에도 불안하다면, 

엄마와 함께 홈스쿨로! 




더올림 예비초등 프로그램을 시작했어요. 

저도 처음에는 어떤 걸 알아볼까 발품팔다가, 

예비초등 선행학습은 교과서로 

하는게 좋다고 추천 받았거든요

서울대 학생들의 추천은 단연.. 교과서였습니다. 


6세 1년동안 교과서를 공부하면 

아이가 학교에 들어갔을 때 좀 낯설지 않겠죠? 



한글을 떼거나 수학 셈을 가르치기 보다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다길래 진행했어요. 

6살을 학원을 보낼 수는 잖아요. 



일단 전문가 상담받고 샘플로 어떤 걸 배울지 알아봤는데 

아이가 공부할 때 온라인 공부가 아닌. 

손글씨로 직접 하도록 유도하더군요. 

이거 맘에 들었어요.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로  들여다 보고 하는 

요즘 프로그램보다 훨씬 맘에 들어요. 

메타인지학습법이라는 게 있어서 

이대로 따라가면 되는데 딱히 어려운 건 없었어요. 



이런 학습지를 받으면 스켸줄에 따라 

아이와 함께 하는 건데 제 역할은 단순해요. 


저는 아이를 직접 가르치는 게 아니, 

코칭을 하는 건데 

아이에게 부담주지 않는 선에서 코칭만 딱 하고 빠져요. 





내가 아이를 직접 지도할 수 있을까?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는데 

6살. 학교 들어가기 전 1년. 

지금 아니면. 언제 내 아이를 코칭해볼까요...



초등학교 고학년만 되도, 사춘기가 와서 엄마랑 

뭔가를 같이 하기 힘들어 할텐데요. 그죠. 



예비초등일때 엄마 코칭을 해보세요.


정말 몇 번만 해보면 엄마도 감이 잡힐거예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수강 전에는 먼저 샘플학습지를 신청해서 살펴보세요. 


전화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고 


무료니까. 누구나 일단 받으세요!! 


아래 학습지 받을 수 있는 링크 남길게요! 


▼▼▼▼

[신청하기] 예비초등 무료 샘플학습지 





저는 실제 더올림의 수강생으로 후기를 적고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