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육정보

초등학생수학인터넷강의 교과서맞춤 학습지가 효과적이었어요

by 팅커벨날아라 2017. 6. 11.
반응형

초등수학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알기에, 아이가 수학이 조금 밀린다 싶으면 

불안해지죠. 


초등수학이 안 잡히면 

중학교, 고등학교 가서  

수포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잖아요. 


예비초등부터 

이런 계산력 문제집까지 시켜보면서 했고 

초등 입학 후에는 수학학원을 보냈는데 

문제는,,..점수가 오르지 않음 ㅠ 왜지...



수학학원에서는 

한달에 문제집을 한권씩 풀더군요. 

그러면 총 일년에 최소 12권이라는 어마한 양인데 


아이는 교과서에 나오는 

수학문제를 가끔 풀지 못할 때가 있고 

수학 시험도 성적이 오르지 않더군요. 



집에서 따로 시중 연산 문제를 

구해서 풀게 해보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오르지 않아서 


과감하게 학원을 끊고 초등수학인강을 선택. 


초등수학인강추천



제가 선택한 건 교과서와 연계된 

더올림 수학. 

무료 샘플강의를 받아서 검토했습니다. 


1. 강의 무제한 반복 가능 


아이가 그날 배운 부분을 이해 못했다면 

계속 반복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더군요. 

그리고 천천히 꼼꼼히 알려줘서 이해가 빨라졌어요.




2. 교과서와 연계로 시험 대비에 효과적 


교과서랑 정말 밀접하게 만들어졌어요. 


초등수학의 시험은 

교과서에서 90% 나오기 때문에 


개념만 확실하면 수학 점수 상위권은 어려운게 아니거든요. 

기본이 없이 계속 문제만 풀었던 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3. 교재는 


아이가 직접 풀게 하는 게 참 좋았어요. 

무엇을 지금 공부하고 있는지 집어주고 기본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하는 데에 

정말 좋은 수학학습지 입니다. 



부모도 같이 아이가 무엇을 공부하는지 알 수 있어서 

아이 수학학습지를 검토하게 하더군요. 


홈스쿨링이 가능한 문제집이었어요. 


4. 하루에 30분이면 복습 끝. 




아이가 기본에 익숙해지면 문제가 조금씩 응용, 심화가 됩니다. 


아이가 상위권에 가면 또 100점을 위한 

아이의 욕심이 생기잖아요. 


엄마가 초등수학은 꽉 잡을 수 있게 인강 추천합니다. 


하루에 30분이면 되더라구요. 




저도 무료체험으로 시작해서 

꼼꼼히 확인하고 시작했어요. 


#수강 전에 샘플교재랑 학년에 맞는 인터넷강의 

신청해서 들어보세요. 


아래 링크에 샘플강의랑 샘플교재 받을 수 있게 주소 남깁니다. 


→초등수학 인터넷강의 샘플교재&인강 신청하기





저는 실제 더올림의 수강생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수 

수강 연장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