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격증정보/◎ 생활정보, 주부상식

최민수도 가죽공예 독학했다! 가죽가방만들기 목표로 도전!!

by 팅커벨날아라 2017. 10. 24.
반응형

가죽가방 하나를 15만원씩 주고 샀었는데,,,그래도 가죽이니까 5년이상은 쓰던 튼튼한 가죽가방 

오히려 시간지 지나면 더 색이 예뻐져서 아까운 줄 몰랐는데 

결혼하고 남는 시간에 취미를 하나 해볼까 

 

찾던 중에 최민수씨의. 가죽 다루는 손재주를 보게 되었죠. 

 

최민수 씨는 가죽공예를 독학했다는 사실에 깜놀!!! 

 

 

 

 

진짜. 가죽공예 하는 모습을 보니  

사람이 달라보이더군요. 정말 멋지네요. 나도 할 수 있을까. 

 

어떻게 저런 멋진 모습과 멋진 작품들이 있을 수 있지? ㅎㅎㅎ 

 

 

그래서 가죽공예 공방이랑 원데이 강의를 알아봤는데 완전 후덜덜한 가격. ㅋㅋㅋ 

정말 너무 비싸네요. 재료비까지. 

 

가죽 재료 가격 자체가 비싸잖아요?

 

거기에 수업료가  기초반 기본반 응용반 자격증반까지 

 

너무 ㅠㅠ 해. 그리고 소수 정예는 수업료가 너무 비싸고 10명 반으로 되어 있는 문화센터로 가면 

저같은 손재주 없는 사람은 소외되죠....

 

 

에효. 그래서 온라인 강의를 알아봤답니다. 

집에서 몇번이고 볼 수 있었었어요. 

 

 


 

가죽공예가 온라인으로 어떻게 가능한지 진짜 궁금해서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봤어요. 근데 이게 정말 괜찮아요. 

 

1. 언제나 몇 번이고 돌려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처음 연습한 것은 요거!! 

 

 

 

기본 재료로 다 진행할 수 있거든요.  가죽 마우스패드 부터 열쇠고리, 

 

동전 지갑까지 ㅋㅋㅋ 

 

 

2. 가죽공예 기본 세트를 수강생한테 주니까 처음에는 연습만 . 

 

- 재료비 낭비를 막을 수 있었고 

 

 

- 이게 심플하지만 가죽 결이 살아있는 가죽 가방. 

 

 

 

 

이런 느낌 너무 좋죠??? ㅎㅎ

 

 

 

3. 자격증 반까지 한번에 끝내는 반 

 

진짜 좋음. 이거 ㅎㅎㅎ이왕 시작한 돈버는 취미니까 

 

자격증반까지 알아봤는데   시험이 1년에 6번이고, 강의 내용이 실전이라 연습하면 

 

누구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니 해볼만한 도전이었죠. 

 

 

4. 2번의 오프라인 강의로 실력 확인 

 

2번의 오프라인 강의가 있어요. 

 

온라인에서 틈틈히 연습한 걸 확인하는 자리인데 

 

여기서 사람들하고 교류도 하고 선생님한테 부족한 부분을 짚어봅니다. 

 

 

전 열쇠고리는 이런 느낌의 가죽을 만들고 싶어요 :)

 


 

5. 자격증은 빠르면 3개월 아무리 늦어도 1년 안에 따요. 

 

저는 손재주가 좋지 않은 점을 고려해서

 

 시험 2번봐서 6개월을 도전할 까합니다

 

 

가죽공예는 잘 배워두면 돈도 벌 수 있고 

 

취미가 특기가 되서 부업도 할 수 있고 

 

지인 선물로 완전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이 온라인 강의 신청 전에 샘플 강의 신청해서 들었거든요. 

이거 본 다음에 수강 신청 결정하세요. 신청은 아래 링크로 하시면 돼요. 

 

 

  

▼▼▼

[가죽공예 인강] 무료 수업 샘플 신청하기 

 

 

 

 

아래 가죽 가방은 인강에서 온라인 강의에서 선생님이 만드신 건데.. ㅎㅎ

너무 이뻐요.  이거 제가 꼭 만들어 볼랍니다. :)

 

 

 

 

 

 

 

 

 

 

 

 

 

저는 실제 아카데미 가죽공예 파트너로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